2012년 1월 9일 월요일

노 시크릿

단순히 생각을 우주에 보내고 기분 좋은 감정을 느껴서 꿈을 이룬 사람은 아무도 없다. 무시무시한 정신력과 목숨을 건 노력으로 불가능을 가능으로 만들었다.
VD기법은 말 그대로 기법, 즉 수단에 불과하다. 어느 한 곳에서 다른 곳으로 이동할 때 여러 교통 수단이 있듯이 굳이 VD기법을 사용하지 않아도 얼마든지 꿈을 이룰 수 있다. VD "기법"보다 행동과 노력이 더 중요하다. (VD가 아니라 '기법'임에 유의)
천성적으로 VD능력이 부족해서 VD가 R이 안되는 사람들은 대가를 지불해 원하는 것을 얻으면 된다.

기상 직후와 취침 적전에 VD를 하면 효과가 좋은데 사람이 최면에 잘 걸릴 때 흐르는 알파파가 흐르기 때문이다. 단 나머지 시간에 꿈을 이루기 위한, 확신에 찬 행동 VD를 해야 한다. 성공하려면 먼저 나 자신을 감동시켜야 한다. 무시무시한 대가 지불을 기꺼이 감내해야 한다. 그러면 내 안에 확신이 생긴다. 이렇게 열심히 노력하는데 성공하지 못한다는 것은 있을 수 없다는 확신이다. 노력이 기적을 만들어내는 것이 아니라 순도 100%의 Vivid Dream이 기적을 만들어낸다. 노력은 확신을 만들어내기 위한 수단에 불과하다. 무시무시한 대가 지불을 하는 이유는 대가 지불 자체에 기적을 만드는 힘이 있기 때문이 아니라 대가 지불이 기적을 만드는 힘을 가진 확신을 만들기 때문이다.

노력이 성공의 비결은 아니다. 성공을 꿈꾸는 사람 중에 노력하지 않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노력은 기본이고 여기에 더해 꿈을 어떻게 그리느냐, 성공 VD를 얼마나 강렬하게 하느냐에 따라서 성공과 실패가 좌우된다.

VD를 하면 운명처럼 기회가 찾아온다. 자신을 성공의 세계로 이끌어 줄 능력을 가진 귀인을 만나기 위한 실제적인 행동을 전혀 취하지 않았는데 VD로 인해 기적처럼 만나게 되는 것이다.

생각을 우주로 한 번만 전송하고 기분 좋은 감정을 느껴야 한다? VD는 처절하고 치열해야 한다. 기분 좋은 생각 따위는 느낄 수 없다. 목숨을 건 각오만이 있을 뿐이다. 우주 따위와는 아무런 상관도 없다. 생생하게 꿈꾸다가 안되면 꿈을 이루고픈 장소로 쳐들어가기까지 해야 한다. 장난도 아니고 놀이도 아니다. 그것은 죽느냐 사느냐의 문제다.

CEO가 되고 싶으면 물리적인 노력을 기울이면서 시간을 내 되고픈 CEO의 사무실을 찾아가고, 자신의 능력으로 불가능해보이는 어떤 사람과 사귀고 결혼하고 싶으면 그 사람에게 지혜롭게 접근하면서 VD를 실천하라. 사진 VD를 하면서 '이것을 얻으려면 나는 어떤 행동을 해야 하는가?'. '내가 이 사람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사람이 되려면 지금 어떤 행동을 해야 하는가?'를 물어라.

대가 지불 없는 성공은 존재하지 않는다. 생생하게 꿈꾸는 사람은 절대로 대충 살 수 없다. 앉아서 감이 떨어지기만을 기다릴 수 없다. 하루에 서너 시간만 자면서 일해도 행복하고 감나무를 수천 수만 그루씩 심는 사람이요, 수억 개의 감을 따서 세상 사람들에게 나눠주는 사람이다.

바르셀로나 올림픽 수영 3관왕 니콜 헤즐렛 "나는 18년동안 선수 생활을 하면서 최고의 자리인 1등 단상에 종종 올랐다. 그때마다 나는 아래 단상에 있는 사람들을 보게 되었고, 내가 그들을 어떻게 이겼는지 의아해하기도 했다. 그러나 나는 나 자신에게 그런 질문을 던진 순간 바로 해답을 찾았다. 내가 그들보다 훨씬 더 열심히 훈련했던 것이다... 나는 수영을 할 때마다 기록을 향상시켰다. 매일 기록을 경신하는 내 자신을 나조차도 믿을 수 없을 정도였다. 나는 통증은 물론이고 피로도 거의 느끼지 못했다. 올림픽에 나가서는 내가 그동안 얼마나 열심히 훈련했는지 내 자신이 잘 알았기에 '나는 이길 수 있다'라는 확신을 갖고 출발선에 설 수 있었다. 그리고 나는 내 믿음대로 3관왕이 되었다... 부정적인 생각은 자신이 스스로의 일에 100% 전념하고 있지 않다는 것을 인식함으로써 생긴다."

믿음, 신념, 긍정적인 생각, 적극적인 사고 방식, VD등으로 표현되는 인간의 무의식적 사고의 힘을 자신의 한계를 뛰어넘는 노력을 경주하는 자기 자신을 볼 때 100%의 힘을 발휘한다. 부정적인 생각은 실패로 이어진다. 마음 뿐만 아니라 몸으로도 생생하게 꿈 꿀 차례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